듣고싶은 추억의 노래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shepherd2 2008. 10. 21. 15:40

스크랩 원본 : bssk 님의 이룸 > 음악휴게실
스크랩 : 5   조회수 : 245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 Repeat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나의 어머니..
어머니께서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해 주셨지요.
내가 가진 모든 건 어머니의 덕분이에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적에는
살아가며 해야만 할
올바른 세상 이치를 알려 주셨지요.
어머니의 사랑이 없었다면,
제가 어디에 있을 수 있겠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 반복
어머니는 나에게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행복을 주셨어요. 
난 신께 어머니를 매일
밤 낮으로 축복해 달라고 기도드려요. 
나의 어머니.
난 이제 자라서 어른이 되었어요.
그리고 난 이제 혼자 힘으로 살아갈 수 있어요.
난 어머니께서 내게 주신 것들을
돌려 드리고 싶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Jimmy Osmond
지미 오스몬드는 '오스몬즈'라는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흑인쪽에 '잭슨5'가 있었다면 백인쪽에는 바로 이 '오스몬즈'그룹이 있었지요. '지미 오스몬드'는 다르게 '리틀 지미 오스몬드'라고도 불리웠습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곡은 그룹활동외에 솔로앨범을 발표했을 때 부른 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