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1

[스크랩] 내가 부를 너의 이름 ..

shepherd2 2009. 9. 17. 00:14
나의사랑™
 
 
 
 
내가 부를 너의 이름 .. 김영태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그리움
외로운 밤 나의 꿈길 들이 고와서
눈이 부시는 아침 햇살에
곱게 깨어나지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그림자
잡을 수 없는 빈손짓 아쉬움으로
항상 내곁에 머물러 있는
너의 모습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때 함께 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슬픔
나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 너도 좋으며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은
 너의 이름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때 함께 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슬픔
나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 너도 좋으며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은
너의 이름이여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은 너의 이름이여..
 
 
 
 
출처 : 내가 부를 너의 이름 ..
글쓴이 : Destiny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