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에 실린 '독도는 우리 땅'
지난 9일 뉴욕타임스에 ‘독도는 우리 땅’ 전면 광고가 실렸습니다.
이번 광고는 가수 김장훈씨와 한국의 홍보 전문가 서경덕씨와 한국인 유학생들이 함께
6개월 전부터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Do You Know?
독도광고는 ‘Do you know?(당신은 알고있습니까?)’라는 제목 아래
동해를 ‘East sea’로 표기하고 ‘독도는 한국의 영토다. 일본 정부는 이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게다가 For the next Generation 웹사이트를 통해
독도와 동해에 대해 역사적인 배경도 함께 설명하고 있습니다.
http://www.forthenextgeneration.com/dokdo/
역사왜곡 우리가 바로잡아요!
비단 독도문제뿐만이 아닙니다.
현재 여러 나라에서 진행되고 있는 우리나라 역사 왜곡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올바른 역사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을 후원해주세요.
여러분들이 모아주시는 소중한 콩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올바르게 알리고자하는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http://www.prkorea.com/start.html)”에 전달됩니다.